본문 바로가기
클맄, 일상/잡생각

블로그 시작, 의식흐름 기법

by 클맄 2023. 2. 15.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2023년 초 Chat GPT의 화려한 등장에 감탄하며 

'나도 Chat GPT로 용돈 좀 벌어보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킁..

티스토리 시작 화면

티스토리 시작 화면을 보면(위와 같이) 무려

'당신의 이야기가 값진 수익이 됩니다.' 이렇게 적혀있다.

대놓고 수익화 가능 하니, 블로그 좀 하라는 이야기.

(그게 Chat GPT를 봇처럼 돌리라는 말은 아니었겠지만...)

 

아무튼 Chat GPT를 활용한 반자동 시스템 블로그는 내가 재미없어서 못하겠다. ㅎㅎ.. 는 결론을 내리고

아무 생각이나 떠오르는 대로 기록하는 '의식흐름 기법 블로그' 기록, 저장소, 아카이브화 하기로 했다.

그러니까.. 내가 보려고 쓰는 거임. 시간 지나서 보면 재밌을 듯. 그러다 방문자 생겨서 수익화되면 감사한 부분이고..ㅎㅎ

 

첫 글 작성

끝.

'클맄, 일상 > 잡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울한 사람은 사진을 찍지 않는다.  (0) 2023.04.21